What is worth Learning in our School 우리는 가치 있는 것만을 교육합니다.

문화원 소식

제목 뉴질랜드 교육문화원 BIOSHIELD 75 특수 살균 코팅 안내
첨부파일

뉴질랜드 교육문화원 BIOSHIELD 75 특수 살균 코팅 안내

 

지난 3월 18일(수) NDF KOREA에서 의료시설(수술실/신생아실 포함), 응급차량, 산후조리원등에서 사용하는 BIOSHIELD 75 제품을 이용하여 문화원 건물 정문과 뒷문 계단을 포함한 문화원 내 전 공간을 특수 살균 코팅 하였습니다. 이 특수 표면살균코팅제는 미국, 뉴질랜드, 싱가폴, 대만 등 여러나라에서 시용하고 있는 안전성이 확인된 제품입니다. 한 번의 코팅으로 6개월간 살균 효과가 지속되는 최고가의 BIOSHIELD 75로 아이들이 생활하는 모든 문화원 공간과 장난감까지도 완벽한 코팅 처리를 하여 실내 전파가 일어나지 않도록 확실한 방역을 하였습니다.

 


 

BIOSHIELD계열 제품은 밀폐된 공간에서 오랫동안 근무하는 병사들간의 미생물로 인한 감염이 확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미 해군(US-Navy)에서 시작되었는데 이러한 첨단기술은 1990년까지 군사기밀로 관리되어 왔고 오늘날 이 기술은 표면향균 효과를 가진 수용성 제제로 개발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 수용성 표면 향균코팅제(소독제)는 표면에 존재하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세균 및 곰팡이 조류(Algae) 등의 광범위한 미생물에 대해 세포벽을 물리적으로 파괴시키는 효과를 가질 뿐만 아니라 무독성, 무알콜이며 다른 소독제와는 다른 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되며 본 제품에 관한 특허 5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BIOSHIELD 75 제품 안내
미국 환경보호국(EPA53053-7)에 의해 안전한 환경소독제로 인증 받았으며, 식품이 접촉하는 모든 표면에 사용 가능한 미국 농림부(USDA06-NT-0215N-A)테스트 결과를 갖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살균소독제는 FDA가 아닌 환경보호국 EPA에서만 등재 가능합니다)

 

<국내인증서>




<해외인증서>

 

 

BIOSHIELD 75TM 살균원리
BIOSHIELD 75TM은 스파이크 기술을 이용하여 표면환경에 접착되어 물체의 표면에 존재하는 병원균, 바이러스, 박테리아를 사멸시킨 뒤 오랜시간 지속되는 스파이크 방어막을 형성하여 지속적으로 향균, 소독이 되는 새로운 개념의 표면 향균 코팅 친환경 소독제 입니다. BIOSHIELD75TM는 기계적 전기적 원리로 살균작용을 하게 되는데. 뾰족한 칼 모양의 양전하(+)를 띈 나노 크기의 분자가 음전하(-)를 띈 미생물을 전기적으로 끌어당기고 찔러 관통시키고 감전을 시켜 사멸시킵니다. 이런 독특한 원리로 살균을 하므로 병원성 미생물의 내성을 전혀 유발시키지 않으며 환경, 동·식물, 인체에 전혀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오랜시간의 향균력
BIOSHIELD계열 제품은 표면의 접착력이 강하여 쉽게 떨어져 나가지 않고 기존의 다른 소독제와는 다르게 공기중에 휘발되지 않아 물리적으로 향균작용을 하기때문에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특수코팅 후 4주가 지나도 지속적인 살균력 99.999%이상을 유지하며, 28주가 지나도 길게는 1년까지 대부분의 세균/바이러스/곰팡이 등의 살균력이 99% 이상 유지된다고 합니다.

 

 

 

저희 문화원에서는 안전을 위해 철저하게 방역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뉴질랜드 교육문화원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