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worth Learning in our School 우리는 가치 있는 것만을 교육합니다.

문화원 소식

제목 제 9회 어린이날 행사를 마치고...
첨부파일

9회 어린이날 행사를 마치고...


(The 9th Children's Day) 


뉴질랜드 교육문화원에서는 2017년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월 4일 문화원 내에서 재미있는 게임 및 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작년까지 2시간 행사로 진행 하던 것과 다르게 처음으로 하루종일(930~ 610) 소규모 학생들끼리 그룹별로 진행하다 보니 더 많은 게임에 참여하고 더 재미있는 추억을 많이 남겼던 행사 였습니다.

 


재미있는 모양의 컵 케잌 만들기 (Poop emoji cupcake)를 해서 나누어 먹어 보고 아이들 창의력을 키워 주는 몰펀(Morphun) 활동을 전문 선생님들과 같이 해 보았습니다.


 


여름을 맞아 재활용 플라스틱 병에 여러가지 재료를 넣어 시원한 장식품인 Ocean Bottle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 외에도 선생님들이 직접 제작한 여러 재미있는 게임들을 하며 뉴질랜드 관련 문화도 접해 보고 선생님들과도 더욱 가까워 지는 시간 이였습니다.


 


Emoji Bingo : 재미있는 다양한 이모티콘 표정의 볼로 해 보는 빙고 게임


Hobbit Relay : 뉴질랜드 영화 호빗과 같이 직접 페인팅 해 만든 망토와 발을 신고 하는 릴레이


Coloured Jenga : 아주 큰 그리고 아주 작은, 색이 다른 젠가를 안 넘어트리고 뽑는 게임


Save the rabbit : 여러 명이 협심하여 토끼를 구하는 게임


Racing pompom Balls : 정해진 코스를 따라 빨대를 이용해 Pompom 볼을 불어서 움직이는 게임


Post-it Mummy Game : 사방에 붙어 있는 여러 색의 포스트잇을 선생님에게   옮겨 붙이는 게임


 


아이들이 각 게임에 참여할 때 마다 재미있는 모양의 과자를 선물로 받고 즐거워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모든 어린이를 위한 선물로 하이웰에서 보내 주신 초유와 산양유 샘플, 어른들을 위한 프로폴리스 치약, 어린이 치약, 제스프리에서 예쁜 포장 용기에 보내주신 2017년산 썬 골드 키위, 문화원에서 준비한 과자 세트 등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문화원 입구와 세미나룸은 아이들이 직접 만든 작품으로 장식을 하여 더 큰 만족감을 가지도록 꾸며 보았습니다. 또한 초등부 학생들은 친구를 동반하여 문화원 소개도 하는 기회를 가지도록 하였습니다.



내년에도 열심히 준비하여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고 즐거운 시간이 되도록, 뉴질랜드와 조금 더 가까워 지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함께 참여 해 준 모든 친구들과 열심히 준비 해 주신 선생님들 좋은 선물 보내주신 협찬사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 드립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