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worth Learning in our School 우리는 가치 있는 것만을 교육합니다.

문화원 소식

제목 개원 10주년 기념 "제7회 뉴질랜드 학교 축제의 날"
첨부파일








개원 10주년 기념 \"제7회 뉴질랜드 학교 축제의 날\" 행사를 마치고
ㆍContents






 


뉴질랜드 교육문화원 개원 10주년 기념


 


7회 뉴질랜드 학교 축제의 날


(7th NZ School Gala Day)


 


 


55일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뉴질랜드 교육 문화원에서는 문화원 개원 10주년을 기념하는 "7th NZ School Gala Day 제7회 뉴질랜드 학교 축제의 날" 행사를 가졌습니다. NZ’s Native Animals and Plants 뉴질랜드의 동,식물주제로 하여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과 게임을 통해 뉴질랜드에서 볼 수 있는 희귀 동, 식물을 소개 하였습니다.


 



 


해마다 봄 가을에 진행 해 오던 뉴질랜드 학교 체험의 날과 같이 8과목( Language, Math,   Art, Music, P.E., Science, Cooking 1, Cooking 2 )의 뉴질랜드 학교 수업을 준비하여 뉴질랜드와 한국 선생님들께서 재미있게 진행하였습니다.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전시되어 있는 희귀 동식물의 사진들을 보며 Kiwiana Quest 문제도 풀어 보고 콩 주머니로 하는 Strike( 공 던지기 ), Limbo( 림보 게임 ), Up Down( 한 마음 윗몸 일으키기 ), Group Jump-rope( 단체 줄넘기 ), Kids Colouring( 뉴질랜드의 동식물 그림 칠하기 ), Gumboot Throw( 장화 던지기 )등 재미있는 게임도 하였습니다.


 



 


풍부한 먹거리로는 뉴질랜드 학교나 단체들이 많이 하고 있는 소시지 바비큐( Sausage Sizzling )와 음료, 뉴질랜드에서 금년 시즌을 맞아 처음 들어온 제스프리( Zespri )의 썬 골드와 그린 키위 시식회, Tiwi 에서 준비한 뉴질랜드 음료 ( L&P 외에 다수 ) 시음회가 있었습니다.


 



 


삐에로가 만들어 주는 Balloon Art(풍선 아트), 뉴질랜드 키위 새와, , 상징 식물인 실버 펀 ( Silver Fern, 고사리 ) 모양으로 예쁘게 붙여준 Sticker Tattoo( 스티커 타투 )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 이였습니다.


 


 


 


이번 행사의 마무리는 다 같이 모여 Clare Fearnley 뉴질랜드 대사님께서 읽어 주시는 뉴질랜드 동 식물 관련 동화인 After Dark를 듣고 응모권 추첨을 하였습니다.


대사님께서 보내주신 뉴질랜드 마누카 꿀, NZTE (뉴질랜드 무역진흥청)에서 보내주신 NZ블라우스와 셔츠, 하이웰의 어린이를 위한 초유, Tiwi에서 보내주신 NZ 와인과 Shott 음료, 저희 문화원 티셔츠등 많은 상품을 추쳠하여 전달 하였고 행사를 마치고 귀가하는 모든 어린이에게 문화원 10주년 기념 풍선, 맛있는 과자와 쵸코렛 젤리 등이 담긴 과자 주머니, 일동 후디스에서 보내주신 요거트, 제스프리 키위 스티커, 키위 인형이 담긴 선물을 나누어 드렸습니다.


 


 


 


500여명이 참가했던 이번 "7th NZ School Gala Day 제7회 뉴질랜드 학교 축제의 날" 행사는 주한 뉴질랜드 대사관, 뉴질랜드 무역진흥청(NZTE), 일동 후디스, 제스프리, 하이웰 그리고 Tiwi에서 협찬하여 주셨습니다.


 


Supported by


 


 


NZ’s Native Animals and Plants 뉴질랜드의 동,식물이라는 주제로 만났던 이번 행사에 참여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뉴질랜드가 더욱 가깝고 친근한 나라로 기억 되기를 바랍니다. 뉴질랜드 교육문화원이 10주년을 맞아 그 동안 많은 격려와 관심 보여 주셨던 분 들께 작은 보답을 하고자 만들었던 행사에 기대 이상의 많은 분들께서 참석 해 주셨습니다. 저희 뉴질랜드 교육문화원 임직원 모두, 앞으로 더욱 분발하여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최선을 다 하는 모습으로 다시 만나 뵙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Kia Ora!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