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worth Learning in our School 우리는 가치 있는 것만을 교육합니다.

뉴스

제목 달라지는 뉴질랜드 입국 절차
첨부파일


달라지는 뉴질랜드 입국 절차



관광 비자 면제 받는 한국인 입국 전 NZeTA(New Zealand electronic Travel Authority) 신원 확인 필요.

뉴질랜드 입국 시 관광 비자를 받지 않아도 되는 비자 면제 국가와 비자를 꼭 받아야 입국을 할 수 있는 국가 들이 있다. 앞으로 뉴질랜드 입국 시 비자 발급 절차를 면제 받게 되는 외국인은 뉴질랜드에 입국할 때 입국 절차가 달라진다. 이들은 반드시 뉴질랜드 전자 여행 당국의 확인을 받거나 외국인 상담 비용이나 관광 세금을 내야한다.

101일부터 시행될 이 제도는 외국인이 뉴질랜드를 여행할 때 입국 전 확인 절차를 밟아 수속 시간을 절약하고 입국 보안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달라지는 뉴질랜드 관광객을 위한 상담과 관광 세금은 관광 인프라 구축에 도움을 주고 관광객이 뉴질랜드에 머무르는
동안 안전하게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쓰일 것으로 보인다.

이 제도는 미국 입국 시 사전 등록제가 시행되는 것과 비슷한데, 관광비자를 면제받는 국가의 여행객들에 해당하는 것으로 한국은 뉴질랜드 비자면제 국가에 해당 돼 앞으로 모든 한국인 관광객들은 사전 전자 신원 확인 절차를 밟아야 한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