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worth Learning in our School 우리는 가치 있는 것만을 교육합니다.

뉴스

제목 에어뉴질랜드, 11월부터 서울 직항 노선 신규 취항
첨부파일


에어뉴질랜드, 1월부터 서울 직항 노선 신규 취항




에어뉴질랜드는 서울 직항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에어뉴질랜드는 오는 1123일부터 인천국제공항으로 주 3회 운항할 예정이다. 성수기인 12월 말부터 2월 중순까지는 주 5회로
늘린다. 항
공기는 보잉 787-9 드림라이너가 동원되며, 운항시간은 뉴질랜드까지 약 11시간이고 귀국편은 약 12시간 소요된다.

에어뉴질랜드는 1990년대 중반에 오클랜드와 서울 간 운항을 개시했으나 여행 패턴의 변화와 다른 노선의 수요 강세로 운항을 중단한 바 있다. 오클랜드~서울 노선의 잠정 운항 일정은 *서울~오클랜드(NZ76) 2145분 출발, 12시 55분 도착, 3회 운(, ,
운항
) *오클랜드~서울(NZ75) 12시 출발, 1955분 도, 3회 운항(, , 토 운항) 등이다. 다만 1223일부터 222일까지는 수요일과 일요일 2회 추가된다.


 윌리스(Cam Wallace) 에어뉴질랜드 CRO(Chief Revenue Officer)최근 몇 년 동안 한국에서 뉴질랜드를 찾아오는 여행객 수가 크게 늘고 있어 에어뉴질랜드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관광산업 전반의 경제 성장을 이끄는 중요한 동력이 되고 있다“(이번에) 직항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신규 취항으로 뉴질랜드에 거주하는 약 4만명의 한국인들이 한국에 있는 가족과 친구들을 더 편리하게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에어뉴질랜드는 최근 개설한 타이베이와 시카고 신규 노선의 성수기 운항 횟수를 최대 주 5회까지 늘릴 계획이다. 에어뉴질랜드는 현재 이 두 노선에서 주 3회씩 운항하고 있다.


[출처]파이낸셜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